커피와/도구

[신제품] 하리오 온도 조절 주전자 출시

Coffee Explorer 2016. 10. 14. 10:02

안녕하세요. 커피찾는남자입니다.


최근 하리오에서는 주목해볼만한 신제품이 꾸준하게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핸드드립을 위한 일반 주전자의 트렌드가 전기 주전자로 급격히 변한다고 보기에는 어렵지만, 시장에서 이 둘은 어느 정도는 연결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온도 조절이 가능한 전기 주전자의 등장은 조금 다른 상황을 만들어내는데요. 일반 드립 주전자(비전기식)만 사용하던 사람들이 보나비타의 온도 조절식 제품으로 이동하는 것을 보면, 온도를 적절하게 조절해준다는 편의가 제품 선택에 상당한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출처 : 하리오 공식 웹사이트


얼마 전 일본에서는 V60 Power Kettle Buono 라는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하리오는 부오노 주전자에 이어, 전기식 주전자를 만들고, 온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을 내놓은 것인데요. 해당 세그먼트의 최강자인 보나비타 제품에 비해 수려한 디자인과 조금은 더 용이한 물줄기 조절 등이 장점인데요. 두 제품의 온도 보정 능력에 대해서는 아직 평가가 이루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일본에서 책정된 가격은 약 2만엔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무래도 보나비타 제품에 비해서는 조금 더 높은 가격이 단점일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한국 출시 계획은 없는 상태입니다. 동영상으로 좀 더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