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도구

[공지] 프리뷰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Coffee Explorer 2015. 9. 17. 03:16

안녕하세요. 커피찾는남자입니다.


커피찾는남자(Coffeexplorer)는 개인의 블로그이자 대안 미디어의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커피찾는남자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Facebook, 카카오스토리채널, Vingle, Instagram 등의 다양한 SNS를 통해 약 25,000명의 대중에게 커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coffeexplore

https://ch.kakao.com/channels/@coffeexplorer

https://instagram.com/coffee_explorer/

https://www.vingle.net/coffeexplorer





스페셜티 원두 (비공개) 리뷰



원두에 대한 *비공개 리뷰를 제공합니다. '비공개 리뷰를 굳이 왜 의뢰하겠나?' 싶은 분도 계실텐데 그동안의 경험으로 볼 때는 꽤 많은 분들이 자신의 커피에 대해 조심스레 피드백을 받고 싶어하시더라구요. 개별적으로 오는 연락이 제법 많아서 공지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보내주신 원두는 18-20도의 온도의 설비 안에서 보관하는 가운데 기본적인 관능평가, 외적인 결점을 평가하는 정량평가, 원두의 상미 기간(BBD, Best Before Date)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에스프레소 블랜드에 대한 리뷰는 현재 작업실에 에스프레소 머신을 준비하지 못했기 때문에 당분간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 또한 모든 분들의 커피에 대해 리뷰할 수는 없기 때문에 아마추어가 아닌 경우와 사전 협의를 거친 곳에 대해서만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 중에서 우수한 원두의 경우 커피찾는사람들 모임에서 정식으로 소개하고 함께 맛을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커피 외에도 다양한 차(Tea)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소개를 진행하려고 하고 있으니, 이와 관련해서 협의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ffeexplore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