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커피와 로스팅

스트롱홀드 S7 로스팅 스터디 모임 공지

Coffee Explorer 2017. 7. 17. 12:41

안녕하세요. 커피찾는남자 에디터입니다. 스트롱홀드 S7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기 스터디 모임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 모임은 월 1회를 목표로 정기적인 만남을 하게 되는데요. 지정된 생두를 각자 로스팅해서 모임에 가져옵니다. 이 커피를 공동으로 블라인드로 테이스팅을 하고, 우수한 커피를 선정해서 그 프로파일을 함께 공유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우수 커피로 선정된 로스터의 프로파일은 커피찾는남자 사이트를 통해 공유되고, 답글로 신청을 받아서 일부 구독자에게 원두를 배송할텐데요. 이를 통해 모임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사람도 함께 커피에 대한 생각을 공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세스

지정 생두 제공 -  각자 로스팅 - (다음 모임)공동 테이스팅 - 우수 커피 선정 - 프로파일 소개 - 온라인에 프로파일 공유 - 일부 구독자에게 원두 전달 - 다음 생두 지정




※ 모임 일시 : 매월 첫째 주 월요일 오후 7시 (참여자/주최자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모임 기간 : 2017년 7월 - 12월까지 약 6개월 간

※ 모임 장소 : 커피찾는남자 서초 오피스(네이버 지도 검색)

※ 참석 비용 : 3만원 (회차 당 / 모임 마다 생두 2kg 제공)


※ 접수 기간 : 2017년 7월 24일(월) 자정까지

※ 접수 방법 : 카카오톡에서 커피찾는남자 옐로 아이디 검색 후 '카톡 전송'

※ 신청 내용 : 간략한 자기 소개, 이름/성별/나이, 로스팅 경력(로스팅 기간, 사용해본 로스팅 머신 종류, 보유 로스팅 머신) 등


✓참고 사항 : 오피스 내 고양이가 있으니 알러지에 예민하신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